김포도시철도(김포골드라인) 열차에서 출근 시간대 타는 냄새가 난다는 신고가 들어와 운영사가 원인 조사에 나섰다.
![김포도시철도(김포골드라인) 열차에서 출근 시간대 타는 냄새가 난다는 신고가 들어와 운영사가 원인 조사에 나섰다. 사진은 지난 4월 14일 오전 서울 강서구 김포골드라인 김포공항역 승강장이 승객들로 붐비고 있는 모습. [사진=뉴시스]](https://blog.kakaocdn.net/dna/exGvpG/btsBusmapLV/AAAAAAAAAAAAAAAAAAAAAHgSd1sK6oOh-lzWHzqIpI4e6k0wxB865VcJl3RzZ_it/img.jpg?credential=yqXZFxpELC7KVnFOS48ylbz2pIh7yKj8&expires=1767193199&allow_ip=&allow_referer=&signature=WRyXr6BY6dK267oadG0G%2Bp%2F1hho%3D)
6일 오전 7시 50분쯤 철도 운영사 김포골드라인운영에는 "김포골드라인 열차에서 타는 냄새가 난다"는 신고 3건이 접수됐다. 풍무역에서 김포공항역으로 이동하는 열차에서 매캐한 냄새가 나자 승객들이 운영사 홈페이지를 통해 신고한 것이다.
당시 이 열차에 탑승했었다는 40대 승객은 연합뉴스에 "풍무역에서 열차를 타고 가는데 코를 찌를 듯한 고무가 타는 냄새가 점점 더 심해졌다. 어젯밤에도 오늘보다는 약하지만 비슷한 냄새가 났다"고 설명했다.
이어 그는 "타는 냄새가 심한데도 운영사는 '동요하지 말고 이용해달라'고 안내 방송을 했다. 고촌역부터는 정말 냄새가 심했고 안내 방송에도 불안한 마음이 생기는 건 어쩔 수 없었다"고 덧붙였다.
이에 운영사는 열차…………
https://www.inews24.com/view/1662413
"코 찌르는 고무 타는 냄새" 김포골드라인, 또 타는 냄새 신고 접수
김포도시철도(김포골드라인) 열차에서 출근 시간대 타는 냄새가 난다는 신고가 들어와 운영사가 원인 조사에 나섰다. 6일 오전 7시 50분쯤 철도 운영사 김포골드라인운영에는 "김포골드라인 열
www.inews24.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