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국 전 법무부 장관 딸 조민 씨가 '좋은 남자를 알아보는 법'에 대해 세가지를 제시했다.
조씨는 지난 10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쪼민 상담소 개소!'라는 영상에서 인스타그램에서 받은 구독자들의 고민에 대해 상담해주는 시간을 가졌다.
구독자가 '좋은 남자인지 알아보는 법'에 대해 묻자 조씨는 "이거는 쉽다"며 "나에게 얼마나 잘해주느냐, 타인에게 얼마나 잘해주느냐를 보면 된다"고 강조했다.
그는 "다른 사람들한테 너무 잘하면 오히려 친구들과 술을 먹는다든지 등 다른 사람과 시간을 보내기 위해서 나한테 잘 못 할 수 있기 때문에 이런 거는 별로 좋아하지 않는다"면서 "하지만 종업원이나 자기보다 을인 사람들에게 얼마나 잘하는지가 중요하다"고 말했다.
아울러 "의리가 중요하다"며 "언제든 내 편인가를 만족시키면 좋은 남자이지 않을까"하고 밝혔다.
"최상위 성적인데 시험 스트레스가 많다. 멘탈 관리를 어떻게 하는지 궁금하다"라고 묻는 고등학생의 질문에 "저는 유학반을 다녀 한국 수능을 준비한 적이 없다. 한국 수능 최상위 성적이라고 하면 진짜 대단하다고 생…………
https://www.inews24.com/view/1664324
조민 "좋은 남자인지 알아보는 법? 이건 쉽다"
조국 전 법무부 장관 딸 조민 씨가 '좋은 남자를 알아보는 법'에 대해 세가지를 제시했다. 조씨는 지난 10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쪼민 상담소 개소!'라는 영상에서 인스타그램에서 받은 구독자
www.inews24.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