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궁디팡팡 해주삼" 40대 男교수, 여대생과 불륜…처벌할 수 있나

by 아이뉴스24이슈 2023. 12. 13.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반응형

충남의 한 사립대학에서 40대 유부남 교수와 20대 여학생 간의 적나라한 애정행각이 담긴 카카오톡이 폭로되며 '불륜 사건'으로 사회적 물의를 불러 일으키고 있다.

 

 

교수와 여학생이 주고 받은 메시지 [사진=온라인 커뮤니티 캡쳐]
교수와 여학생이 주고 받은 메시지 [사진=온라인 커뮤니티 캡쳐]

 

 

12일 온라인 커뮤니티에 따르면 한 대학 교수의 아내가 학과 단체 채팅방을 통해 이들의 관계를 폭로했다.

 

이들이 주고 받은 메시지를 보면 "사랑해. 보고파" "화이팅 내 사랑" 등 교수와 학생 사이로 보기 힘든 거침없는 애정 표현이 들어 있다. 교수가 "너 최고다. 멋지다" 하고 칭찬하자, 학생은 "궁디팡팡 해주삼"이라고 받기도 했다.

 

이들의 불륜이 알려지고 난 뒤 해당 학생으로 추정되는 인물이 "글을 보고 믿지 못하는 분들도 계실꺼고 실망도 많이 하셨을 것이다"며 "저 또한 이 상황까지 오게 될 줄 몰랐다. 일이 이미 커져버렸다"고 고백했다.

 

 

 

이어 "관계를 정리하는 게 맞다고 생각하고 있었지만 그러지 못했다"며 "앞으로 얼굴을 들고 다닐 자신이 없다. 한 가정을 풍비박산 내서 죄송하다"고 사과했다.

 

반응형

 

한편 2015년 헌법재판소의 위헌 판결로 ‘간통죄’가 폐지됨에…………

 

https://www.inews24.com/view/1664880

 

"궁디팡팡 해주삼" 40대 男교수, 여대생과 불륜…처벌할 수 있나

충남의 한 사립대학에서 40대 유부남 교수와 20대 여학생 간의 적나라한 애정행각이 담긴 카카오톡이 폭로되며 '불륜 사건'으로 사회적 물의를 불러 일으키고 있다. 12일 온라인 커뮤니티에 따르

www.inews24.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