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아름 "남친, '제2 전청조' 루머에 극단적 선택 시도…이제 속 편한가"

by 아이뉴스24이슈 2023. 12. 15.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반응형

걸 그룹 '티아라' 출신 아름(29)이 재혼을 발표한 남자친구가 루머 때문에 극단적인 선택을 시도했다고 밝혔다. 아름은 루머 유포자에 대해 강경 대응한다는 방침이다.

 

티아라 출신 아름(왼쪽)이 공개한 남자친구와의 커플 사진 [사진=아름 인스타그램]
티아라 출신 아름(왼쪽)이 공개한 남자친구와의 커플 사진 [사진=아름 인스타그램]

 

14일 아름은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남자친구가 과한 연락들과 각종 여러 악플들로 인해 평소 먹던 우울증 과다 복용으로 충동적으로 극단적 선택을 시도했다"며 "그래서 죽으면 원인자들에게 이제 속이 편하신가 여쭤보고 싶다"고 밝혔다.

 

아름이 남자친구와 연락이 잘 되지 않아 불안하고 걱정되는 마음에 언니와 함께 달려갔으나, 남자친구는 쓰러져 있었다는 설명이다.

 

아름은 "하루 종일 말도 안 되는 이야기에 괜찮은 척했지만 오빠가 그 며칠 사이 얼마나 힘들었을지 생각하면 마음이 너무 아프다"고 토로했다.

 

 

반응형

 

그는 "아무리 생각해도 여기저기 지속되는 악성 댓글, 악플러들의 추측과 악플러들의 괴롭힘으로 인해 벌어진 일들이라고 생각한다"며 "부디 잘못을 한 분들은 마음 깊이 사과해 주시고, 이 시간 이후로 많은 분들께서 제발 오빠가 무사하길 간절히 빌어주시면…………

 

https://www.inews24.com/view/1665776

 

아름 "남친, '제2 전청조' 루머에 극단적 선택 시도…이제 속 편한가"

걸 그룹 '티아라' 출신 아름(29)이 재혼을 발표한 남자친구가 루머 때문에 극단적인 선택을 시도했다고 밝혔다. 아름은 루머 유포자에 대해 강경 대응한다는 방침이다. 14일 아름은 사회관계망서

www.inews24.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