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연인 성폭행·불법촬영' 前럭비 국대, 징역 7년서 집행유예 감형…왜?

by 아이뉴스24이슈 2024. 1. 12.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반응형
法 "구금 생활 중 반성·피해자와 합의한 점 참작"

 

연인을 협박·성폭행하고 불법촬영한 혐의를 받는 '피지컬100' 출연자인 전 럭비 국가대표가 항소심에서 집행유예로 감형받았다.

 

넷플릭스 예능 프로그램 '피지컬: 100' 예고포스터. [사진=넷플릭스]
넷플릭스 예능 프로그램 '피지컬: 100' 예고포스터. [사진=넷플릭스]

 

12일 법조계에 따르면 서울고법 형사9부(재판장 전지원)는 성폭력범죄의 처벌 등에 관한 특례법 위반(강간 등 상해)과 형법상 특수협박 등 혐의로 기소된 전 럭비 국가대표 A씨에게 징역 7년을 선고한 원심을 파기하고 대해 징역 3년에 집행유예 5년을 선고했다.

 

그러면서 성폭력 치료프로그램 80시간 이수 명령과 압수 휴대전화 1대 몰수 등 명령은 유지했다.

 

 

 

A씨는 지난해 2월 서울시 강남구 인근에 있는 여자친구 B씨의 집에서 그를 흉기로 협박해 여러 차례 성폭행하고, 동의 없이 카메라로 촬영한 혐의로 재판에 넘겨졌다.

 

그는 B씨가 바람을 피웠다고 의심해 이 같은 범행을 저지른 것으로 전해졌다.

 

12일 법조계에 따르면 서울고법 형사9부(재판장 전지원)는 성폭력범죄의 처벌 등에 관한 …………

 

반응형

 

https://www.inews24.com/view/1675574

 

'연인 성폭행·불법촬영' 前럭비 국대, 징역 7년서 집행유예 감형…왜?

法 "구금 생활 중 반성·피해자와 합의한 점 참작" 연인을 협박·성폭행하고 불법촬영한 혐의를 받는 '피지컬100' 출연자인 전 럭비 국가대표가 항소심에서 집행유예로 감형받았다. 12일 법조계에

www.inews24.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