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표가 흉기 피습 사건 15일만인 17일 오전 국회 본청으로 들어서고 있다.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표가 흉기 피습 사건 보름 만인 17일 당무에 복귀했다. 이 대표는 복귀 인사에서 "제게 주어진, 국민들이 맡긴 책임을, 최선을 다해 수행하겠다"고 강조했다.
이 대표는 이날 국회에서 기자들과 만나 "세상 모든 사람들이 겪는 현실적인 어려움에 그 고통에 비하면 제가 겪는 이런 일은 어쩌면 사소한 일이라고 생각한다"며 이같이 밝혔다.
이어 "새해 벽두부터 많은 분들이 놀랐을 것 같다"며 "국회도 새롭고 언론인 여러분을 뵙는 것도 새로운데, 조금은 낯설기도 익숙한 것 같기도 하다. 하지만 많은 분들 덕분에 다시 출근하게 됐다"고 말했다.
이 대표는 흉기 피습 사건 15일 만에 당무에 복귀했다. 이 대표의 당 복귀는 지난 10일 퇴원해 자택에서 치료를 이어 온 지 7일 만이기도 하다.
https://www.inews24.com/view/1677209
[포토]흉기 피습 사건 15일 만에 당무 복귀하는 이재명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표가 흉기 피습 사건 15일만인 17일 오전 국회 본청으로 들어서고 있다.
www.inews24.com
https://www.inews24.com/view/1677217
이재명 "세상 사람들 겪는 고통 비하면 제 일은 사소해"[종합]
흉기 피습 사건 15일만에 복귀 "국민이 맡긴 책임 최선 다 할 것" 첫 일정, '최고위·인재영입식' 주재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표가 흉기 피습 사건 보름 만인 17일 당무에 복귀했다. 이 대표는 복
www.inews24.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