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셋째 낳으면 2년간 카니발 무상 이용" 롯데의 출산장려 정책

by 아이뉴스24이슈 2024. 2. 21.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반응형
백화점·마트·면세점 등 계열사도 출산장려책 운영 중

 

롯데가 셋째 자녀를 출산한 임직원에게 카니발을 2년간 지원한다. 기업 차원에서 저출산 극복을 위해 적극 나서는 모습이다.

 

롯데월드타워·몰 전경. [사진=롯데물산]
롯데월드타워·몰 전경. [사진=롯데물산]

 

 

21일 유통 업계에 따르면 롯데그룹은 올해부터 셋째를 출산한 임직원에게 카니발 승합차량을 2년간 무상 이용할 수 있는 혜택을 지원키로 결정했다. 2년 대여 이후에는 저렴한 가격에 구매도 할 수 있다.

 

앞서 롯데그룹은 남성 직원에 1개월 의무 육아휴직을 부여해 주목받았다. 여성 직원의 경우 출산 후 별도의 휴직계 제출 없이 자동으로 육아휴직을 사용할 수 있다.

 

 

 

계열사들도 출산장려책을 운영 중이다.

 

롯데백화점은 올해부터 기존 10만원이던 출산축하금(첫째)을 100만원으로 상향했으며, 롯데백화점 제휴 리조트를 통해 1박2일의 태교여행도 지원한다. 더불어 기혼 직원들의 난임 시술비 지원 대상을 확대하고, 난임 휴직을 신설한다.

 

롯데마트는 임신 준비를 지원하기 위해, 최대 6개월의 '아기소망휴직' 제도를 운영 중이며 이들을 대상으로 100만원 규모의 '아기소망지원금'을 지원하고 있다.

 

반응형

 

또 임신 기간에 따라 임신축하선물, 임신…………

 

https://www.inews24.com/view/1689334

 

"셋째 낳으면 2년간 카니발 무상 이용" 롯데의 출산장려 정책

백화점·마트·면세점 등 계열사도 출산장려책 운영 중 롯데가 셋째 자녀를 출산한 임직원에게 카니발을 2년간 지원한다. 기업 차원에서 저출산 극복을 위해 적극 나서는 모습이다. 21일 유통 업

www.inews24.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