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야구 롯데 자이언츠 소속 투수 나균안의 불륜설이 퍼지고 있는 가운데 나균안이 외도 의혹을 부인하자, 그의 아내가 2차 폭로에 나섰다.
![프로야구 롯데 자이언츠 소속 투수 나균안의 불륜설이 퍼지고 있는 가운데 나균안 측이 외도 의혹을 부인하자, 아내 A씨는 2차 폭로에 나섰다. 사진은 A씨가 공개한 나균안 외도 증거. [사진=인스타그램 캡처]](https://blog.kakaocdn.net/dna/c33KFi/btsFm1rPHKU/AAAAAAAAAAAAAAAAAAAAAIJhHzqpiEjYQCjrc6ph-omjr8CXcE7AG8XtavWiKtLn/img.jpg?credential=yqXZFxpELC7KVnFOS48ylbz2pIh7yKj8&expires=1767193199&allow_ip=&allow_referer=&signature=aIgoISyO2i0WuKfewMT0kkBXwqE%3D)
나균안의 아내 A씨는 지난 2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나균안의 불륜 정황이 담긴 것으로 추정되는 사진들을 공유했다. 그중에는 지난해 9월 온라인 커뮤니티에 올라온 게시물 캡처본도 포함됐다.
이 게시글에는 나균안이 민소매 차림의 여성과 함께 술자리에 앉아 있는 사진이 첨부됐는데, 당시 이 글을 쓴 작성자는 "친구한테 받은 사진. 옆엔 와이프(아내)인가"라고 적었다.
이에 대해 A씨는 "이거 나 아니잖아. 이때는 재활하러 2군 가서 투수 코치님이 절대 집에 못 가게 했다면서 아기 보러 일주일에 한 번도 집에 못 온다고 했었다"고 주장했다.
또 A씨는 당시 나균안이 자신을 알아본 일부 팬에게 해당 여성을 아내로 소개하기도 했다고 전했다.
…………
https://www.inews24.com/view/1692407
"불륜 아니다" 나균안 주장에…아내는 사진 공개 "옆자리 여자 나 아니잖아"
프로야구 롯데 자이언츠 소속 투수 나균안의 불륜설이 퍼지고 있는 가운데 나균안이 외도 의혹을 부인하자, 그의 아내가 2차 폭로에 나섰다. 나균안의 아내 A씨는 지난 2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www.inews24.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