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영상 풀리면 재밌을 거야"…황의조 형수, 3년형에 검찰 '항소'

by 아이뉴스24이슈 2024. 3. 19.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반응형

축구 국가대표 출신 황의조(32·알란야스포르) 선수의 사생활 영상을 유포하고 협박한 혐의로 황씨의 형수 A씨가 3년형을 받자 검찰이 항소했다.

 

황의조 [사진=아이뉴스24 포토DB]
황의조 [사진=아이뉴스24 포토DB]

 

 

18일 서울중앙지검은 A씨의 특정범죄 가중처벌 등에 관한 법률 위반(보복협박 등) 등 혐의 1심을 심리한 서울중앙지법 형사합의31부(부장판사 박준석)에 항소장을 제출했다고 밝혔다.

 

피해자들이 공탁금 수령을 거부하면서 A씨에 대한 엄벌을 탄원하고 있는 점 등을 고려하면 1심 선고형량이 가볍다는 판단이다.

 

검찰 관계자는 "피해자들의 성관계 동영상이 SNS 등을 통해 실제로 광범위하게 유포돼 회복하기 힘든 피해를 입었다"고 말했다.

 

 

 

A시는 지난 14일 1심 재판에서 징역 3년의 실형을 선고 받았다. 40시간 성폭력 치료프로그램을 이수 및 3년간 아동·청소년·장애인 관련 기관 취업제한도 받았다.

 

A씨는 지난해 6월 축구선수 황씨의 전 연인이라고 사칭하며 황씨 휴대전화에 저장된 사생활 촬영물을 소셜미디어에 올린 혐의로 구속 기소됐다.

 

 

반응형

 

황씨에게는 "영상이 풀리면 재밌을 것, 기대하라"란 취지의 협박성 메시지도 보…………

 

https://www.inews24.com/view/1698568

 

"영상 풀리면 재밌을 거야"…황의조 형수, 3년형에 검찰 '항소'

축구 국가대표 출신 황의조(32·알란야스포르) 선수의 사생활 영상을 유포하고 협박한 혐의로 황씨의 형수 A씨가 3년형을 받자 검찰이 항소했다. 18일 서울중앙지검은 A씨의 특정범죄 가중처벌 등

www.inews24.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