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풍 음식점 인테리어를 두고 '매국노'라고 지칭한 양국 국가대표 출신 안산 선수가 사과했다. 자영업연대는 고소를 취하하겠다고 밝혔다.
![안산 선수가 일본풍 음식점이 입점한 광주의 한 쇼핑센터 사진과 함께 '한국에 매국노 왜 이렇게 많냐'고 올렸다. [사진=안산 인스타그램]](https://blog.kakaocdn.net/dna/FboL5/btsFWJJXxhU/AAAAAAAAAAAAAAAAAAAAAEnlM1qVSc00aJkDCSwIUtyeJbwRrHK0I9BC3pi7LWnT/img.jpg?credential=yqXZFxpELC7KVnFOS48ylbz2pIh7yKj8&expires=1767193199&allow_ip=&allow_referer=&signature=x5xmE4qj7scYgqL1QcCn9sW8elg%3D)
안 선수는 19일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저의 언행으로 마음의 상처를 입으신 해당 음식점 대표님, 점주님들, 그리고 외식업 종사하시는 모든 분들과 국민 여러분께 진심으로 사과드린다"고 밝혔다.
또 "특정 매장이나 개인을 비하하고자 할 의도는 아니었으나 이유를 막론하고 저의 언행으로 모든 분들이 받으셨을 피해와 상처를 감히 헤어릴수 없었던 것 같다"고 강조했다.
그러면서 "이번 일을 계기로 공인으로서의 무게감을 다시 한번 절감했다"며 "좁은 시야에서 벗어나 대한민국의 양궁인이자 체육인, 공인으로서 더욱 성숙한 사람이 되겠다"고 덧붙였다.
앞서 안 선수는 지난 16일 SNS상에 일본풍으로 꾸민 광주 광산구 한 음식점 사진을 게재하며 '한국에 매국노 왜케 많냐'라고 발언, 파장이 일었다.
자영업연대는 자영업자를…………
https://www.inews24.com/view/1699048
일본풍 음식점 '매국노' 발언 안산 "사과드린다"
일본풍 음식점 인테리어를 두고 '매국노'라고 지칭한 양국 국가대표 출신 안산 선수가 사과했다. 자영업연대는 고소를 취하하겠다고 밝혔다. 안 선수는 19일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저의
www.inews24.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