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조민 "내 외제차는 천만원대…간절하게 설득해서 샀다"

by 아이뉴스24이슈 2024. 3. 21.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반응형

조국 조국혁신당 대표의 딸인 조민씨가 중고 외제차를 장만하게 된 사연을 밝혔다.

 

조민. [사진=조민 인스타그램]
조민. [사진=조민 인스타그램]

 

 

 

20일 조씨의 유튜브 '쪼민'에 따르면 지난 19일 올라온 영상에서 조씨는 "과거 대학원을 지방으로 가게 되면서 아버지 명의 차인 파란색 아반떼를 탔었다"며 "저는 학생이었고 돈도 못 버니까"라고 전했다.

 

이후 경제적으로 독립을 하면서 천만원대의 차를 한번 찾아보려고 마음 먹었다고 설명했다.

 

조씨는 "나의 취향이 들어간 내가 원하는 색으로 엄청리서치를 했다"며 "'보배드림'이나 '포람페(포르쉐·람보르기니·페라리)' 커뮤니티 등도 들어가봤다"고 전했다.

 

 

 

그곳에서 현재 조씨의 차인 외제차 '피아트' 500C가 1000만원대의 중고차 매물로 올라온 것을 보게 되었다는 것.

 

조민씨가 중고로 피아트를 장만하게 된 사연을 소개했다. [사진=쪼민 유튜브]

조씨는 "너무 예쁘다고 생각해서 차를 사러 갔는데 (오너가) 막상 팔려니 이 차가 되게 아까웠던 것 같다"며 "전 도착해서 기…………

 

반응형

 

https://www.inews24.com/view/1699484

 

조민 "내 외제차는 천만원대…간절하게 설득해서 샀다"

조국 조국혁신당 대표의 딸인 조민씨가 중고 외제차를 장만하게 된 사연을 밝혔다. 20일 조씨의 유튜브 '쪼민'에 따르면 지난 19일 올라온 영상에서 조씨는 "과거 대학원을 지방으로 가게 되면서

www.inews24.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