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반응형
경기 파주시의 한 유명 놀이학교 원장이 학부모들로부터 교육비를 선납 받고 돌연 잠적해 경찰이 수사에 나섰다.
![경기 파주시의 한 유명 놀이학교 원장이 학부모들로부터 교육비를 선납 받고 돌연 잠적해 경찰이 수사에 나섰다. 본 기사와 무관한 이미지. [사진=뉴시스]](https://blog.kakaocdn.net/dna/bj4R0L/btsGRqv4REb/AAAAAAAAAAAAAAAAAAAAAImA9qTbe--BSGBjDZ50u-few9Djg6e4AJox-Hoa1yE_/img.jpg?credential=yqXZFxpELC7KVnFOS48ylbz2pIh7yKj8&expires=1767193199&allow_ip=&allow_referer=&signature=gTJi6ymzYsSUDQkCQ6It7LbARLc%3D)
23일 경찰 등에 따르면 파주경찰서는 사기 혐의로 파주시 소재 놀이학교 원장 A씨를 입건해 조사하고 있다.
A씨는 놀이학교 학부모들로부터 6개월에서 1년 치 교육비를 선납 받은 뒤 폐업하고 수강료를 돌려주지 않은 혐의를 받는다.
A씨는 지난 8일 "빚 때문에 놀이학교 운영이 어렵다"고 학부모에게 일방적으로 공지하고 폐업한 뒤 잠적한 것으로 전해졌다.
해당 놀이학교는 4~7세 원아를 대상으로 성장 발달을 위한 놀이식 수업을 하는 곳으로 알려졌다.
이 놀이학교의 원비는 기본 원비 85만원에 물품비·경비·교재비 등을 추가하면 100만원 상당에 이르는 것으로 확인됐다.

경기 파주시의 한 유명 놀이학교 원장이 학부모들로부터 …………
반응형
https://www.inews24.com/view/1711279
"빚 때문에 운영 어려워"…교육비 받고 폐업·잠적한 놀이학교 원장
경기 파주시의 한 유명 놀이학교 원장이 학부모들로부터 교육비를 선납 받고 돌연 잠적해 경찰이 수사에 나섰다. 23일 경찰 등에 따르면 파주경찰서는 사기 혐의로 파주시 소재 놀이학교 원장 A
www.inews24.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