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성폭행 시도' 한국 남성, 싱가포르서 8년4개월반 징역형

by 아이뉴스24이슈 2024. 5. 16.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반응형
대기업 현지법인 엔지니어…잠든 이웃 상대 범죄

 

싱가포르에서 같은 아파트 이웃 주민 성폭행을 시도한 혐의를 받는 50대 한국 남성이 8년 4개월 반 징역형을 선고받았다.

 

15일 스트레이츠타임스와 CNA 방송 등 현지 매체에 따르면 싱가포르 고등법원은 한국인 조 모씨(51)의 강간미수·성추행 혐의를 유죄로 인정하고 지난 13일 이같이 선고했다.

 

싱가포르 도심 전경. [사진=픽사베이]
싱가포르 도심 전경. [사진=픽사베이]

 

 

조 씨는 거주하는 아파트 수영장에서 이웃 여성 주민을 성폭행하려 한 것으로 알려졌다.

 

 

 

보도에 따르면 조 씨는 2022년 9월 9일 동료 집에서 술을 마신 뒤 자정 넘어 귀가했다. 이후 10일 오전 4시 25분께 아파트 내 수영장으로 나갔다가 의자에 누워있던 스웨덴 국적의 20대 피해자를 발견했다. 조 씨는 술을 마시고 잠든 상태였던 피해자를 만졌고, 깨지 않자 성폭행을 시도했다.

 

의식을 되찾은 피해자는 저항 끝에 달아났고, 다음날 폐쇄회로(CC)TV 등을 확인해 경찰에 신고한 것으로 전해졌다.

 

조 씨는 사건 당시 국내 대기업 현지 법인에서 엔지니어로 근무 중이었다. 단기 체류 비자로 싱가포르에 입국한 상태였다.

 

반응형

 

CNA 방송은 "피고인이 사건에 …………

 

https://www.inews24.com/view/1719856

 

'성폭행 시도' 한국 남성, 싱가포르서 8년4개월반 징역형

대기업 현지법인 엔지니어…잠든 이웃 상대 범죄 싱가포르에서 같은 아파트 이웃 주민 성폭행을 시도한 혐의를 받는 50대 한국 남성이 8년 4개월 반 징역형을 선고받았다. 15일 스트레이츠타임스

www.inews24.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