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지역 비하' 피식대학, 구독자 10만명 이탈하자 "직접 찾아가 사과"

by 아이뉴스24이슈 2024. 5. 20.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반응형

경북 영양군 지역을 비하하는 논란을 낳은 유튜브 채널 '피식대학'이 일주일 만에 사과하고 해당 영상을 비공개로 전환했다.

 

유튜브 채널 피식대학 '경북 영양' 편 [사진=피식대학]
유튜브 채널 피식대학 '경북 영양' 편 [사진=피식대학]

 

 

피식대학은 지난 18일 밤 유튜브 채널 커뮤니티에 "저희의 미숙함으로 인해 피해를 입으신 모든 분께 사죄의 말씀을 드린다"고 사과문을 올렸다.

 

이들은 "신속한 사과가 중요함을 잘 알고 있었으나 당사자분들께 진정성 있는 사과를 직접 드리는 것이 먼저라고 생각했다. 저희의 진심이 부족하게 전달되는 것이 걱정돼 숙고 끝에 오늘 사과문을 올리게 됐다"고 밝혔다.

 

 

 

앞서 피식대학은 지난 11일 메이드 인 경상도 시리즈 중 하나로 '경상도에서 가장 작은 도시 영양에 왔쓰유예'라는 제목의 영상을 올렸다.

 

해당 영상에서 개그맨 이용주, 정재형, 김민수 등 출연진은 영양의 한 제과점을 방문해 햄버거빵을 먹은 후 "젊은 애들이 햄버거 먹고 싶은데 이걸로 대신 먹는 거야"라고 하는가 하면, 영양 특산물인 재래식 블루베리 젤리를 맛본 뒤엔 "할머니 맛. 할머니 살을 뜯는 것 같다"라고 말했다.

 

반응형

 

한 백반집에서 식사를 한 후에는 …………

 

https://www.inews24.com/view/1720982

 

'지역 비하' 피식대학, 구독자 10만명 이탈하자 "직접 찾아가 사과"

경북 영양군 지역을 비하하는 논란을 낳은 유튜브 채널 '피식대학'이 일주일 만에 사과하고 해당 영상을 비공개로 전환했다. 피식대학은 지난 18일 밤 유튜브 채널 커뮤니티에 "저희의 미숙함으

www.inews24.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