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반응형
선풍기를 켜놓고 3분간 집 밖을 나간 사이, 화재가 발생해 화상과 330만원의 재산 피해를 봤다는 한 남성의 사연이 전해졌다.
선풍기를 켜놓고 3분간 집 밖을 나간 사이, 화재가 발생해 화상과 330만원의 재산 피해를 봤다는 한 남성의 사연이 전해졌다. 사진은 당시 상황이 담긴 폐쇄회로(CC)TV 장면. [사진=유튜브 채널 'JTBC News']
2일 방송된 JTBC '사건반장'은 지난달 20일 전남의 한 원룸에서 발생했던 선풍기 화재 사건에 대한 제보를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당시 원룸에 살던 A씨는 에어컨과 선풍기를 작동시키고 잠시 집을 나갔다가 들어왔는데, 선풍기 부근에서 화재가 발생했다. A씨가 집을 비운 건 약 3분 정도였다.
이에 A씨는 서둘러 옷가지와 신발 등으로 불을 끄기 시작했다. 불은 다행히 금방 꺼졌지만, 불을 진화하는 과정에서 다리 등에 화상을 입었고 330만원 상당의 재산 피해도 봤다.
선풍기를 켜놓고 3분간 집 밖을 나간 사이, 화재가 발생해 화상과 33…………
https://www.inews24.com/view/1759189
선풍기 켜놓고 단 '3분' 외출했는데 불 '활활'…아찔했던 순간
선풍기를 켜놓고 3분간 집 밖을 나간 사이, 화재가 발생해 화상과 330만원의 재산 피해를 봤다는 한 남성의 사연이 전해졌다. 2일 방송된 JTBC '사건반장'은 지난달 20일 전남의 한 원룸에서 발생했
www.inews24.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