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환자 사망' 논란 이어지던 양재웅, 하니와 '결혼 연기'

by 아이뉴스24이슈 2024. 9. 3.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반응형

정신건강의학과 전문의 양재웅이 9월 예정됐던 그룹 EXID 멤버 겸 배우 하니와의 결혼을 연기하기로 했다.

 

정신건강의학과 전문의 양재웅이 9월 예정됐던 그룹 EXID 멤버 겸 배우 하니와의 결혼을 연기하기로 했다. 사진은 양재웅. [사진=SBS 플러스]

 

 

양재웅 소속사 미스틱스토리는 3일 공식 입장을 통해 "양재웅이 오는 9월 예정됐던 하니와의 결혼식을 미루기로 했다"고 밝혔다.

 

소속사는 "연기된 날짜는 정해지지 않았다"고 전하면서도 "두 사람 관계에 변화는 없다"고 강조했다.

 

 

 

이달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었던 이들이 결혼을 미룬 데에는 양재웅의 '환자 사망 논란'이 큰 영향을 끼친 것으로 보인다.

 

앞서 지난 7월 양재웅이 운영하고 있던 병원에서 다이어트약 중독 치료를 위해 입원했던 여성 환자 A씨가 사망한 일이 뒤늦게 알려졌다.

 

유명 정신과 의사가 운영하는 경기도 부천의 한 정신병원에서 30대 환자가 침대에 한 시간 동안 결박된 뒤 사망한 사고가 발생했다.

 

반응형

 

A씨는 입원 …………

 

https://www.inews24.com/view/1759452

 

'환자 사망' 논란 이어지던 양재웅, 하니와 '결혼 연기'

정신건강의학과 전문의 양재웅이 9월 예정됐던 그룹 EXID 멤버 겸 배우 하니와의 결혼을 연기하기로 했다. 양재웅 소속사 미스틱스토리는 3일 공식 입장을 통해 "양재웅이 오는 9월 예정됐던 하니

www.inews24.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