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반응형
의류 매장 앞에 설치된 음료 보관대에서 다른 사람이 먹다 올려둔 음료를 마음대로 마시는 한 남성의 모습이 공개됐다.
최근 한 대만 인플루언서는 "명동 음료 무료 제공. 마지막엔 나만의 특제 음료를 만든다"라는 글과 함께 30초가량의 영상을 자신의 SNS에 올렸다.
이 영상 속에 등장한 한 남성은 명동에 위치한 의류 매장 앞에 높여진 음료 보관대에서 다른 사람이 마시던 음료를 이것저것 골라 마셨다. 남성은 음료를 골라 들고 한 입 마시더니 이내 내려놓고 또 다른 음료를 마시는 행동을 반복했다.
이를 발견한 인플루언서 일행은 남성에게 다가가 행동을 제지했지만, 남성은 아랑곳하지 않았고, 계속 음료를 마셨으며 서로 다른 음료를 한 곳에 섞어 마시기도 했다.
의류 매장 앞에 설치된 음료 보관대에서 다른 사람이 먹다 올려둔 음료를 마음대로 마시는 한 남성의…………
반응형
https://www.inews24.com/view/1763781
"그걸 먹는다고?" 매장 앞 음료 보관대에 놓인 남 음료 골라 마신 남성 [영상]
의류 매장 앞에 설치된 음료 보관대에서 다른 사람이 먹다 올려둔 음료를 마음대로 마시는 한 남성의 모습이 공개됐다. 최근 한 대만 인플루언서는 "명동 음료 무료 제공. 마지막엔 나만의 특제
www.inews24.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