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반응형
배달일을 마치고 오토바이를 이용해 퇴근하던 20대 연인이 신호를 무시하고 달려온 외제차에 뺑소니를 당하는 일이 발생했다.
![배달일을 마치고 오토바이를 이용해 퇴근하던 20대 연인이 신호를 무시하고 달려온 외제차에 뺑소니를 당하는 일이 발생했다. 사진은 폐쇄회로(CC)TV에 담긴 사고 당시 모습. [사진=SBS]](https://blog.kakaocdn.net/dna/dpeSBM/btsJLcIAMjI/AAAAAAAAAAAAAAAAAAAAAPqxh6ixM0L_udevZri7mDGdTfDyGcNb1bS0-nWWW3aQ/img.jpg?credential=yqXZFxpELC7KVnFOS48ylbz2pIh7yKj8&expires=1767193199&allow_ip=&allow_referer=&signature=o9lK0fEkRgelZRdG%2FNEkfwxVOMA%3D)
지난 24일 광주 서부경찰서에 따르면 이날 오전 3시 11분쯤 광주 서구 화정동의 한 도로에서 신원미상 운전자가 몰던 마세라티 승용차가 앞서 서행하던 오토바이 뒷부분을 들이받는 사고가 났다.
이 사고로 오토바이 뒷좌석에 타 있던 20대 여성 A씨가 숨지고 오토바이 운전자 20대 남성 B씨가 크게 다쳤다.
사고를 낸 운전자는 차량을 도로 갓길에 버리고 도주한 것으로 확인됐다. 이에 경찰은 차량 번호판을 토대로 운전자를 쫓고 있다.
반응형
경찰 관계자는 "사고를 낸 차량이 법인 차량이라 실제 운전자를 파악하고 있다"며 "검거 후 특정범죄가중처벌법상 도주치사 혐의로 입건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https://www.inews24.com/view/1765653
퇴근하던 20대 연인에 일어난 '비극'…사고 낸 마세라티 운전자는 '도주'
배달일을 마치고 오토바이를 이용해 퇴근하던 20대 연인이 신호를 무시하고 달려온 외제차에 뺑소니를 당하는 일이 발생했다. 지난 24일 광주 서부경찰서에 따르면 이날 오전 3시 11분쯤 광주 서
www.inews24.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