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경찰, 음주운전 혐의 문다혜에 '위험운전치사상 혐의' 적용 검토 중"

by 아이뉴스24이슈 2024. 10. 10.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반응형

경찰이 음주 운전 혐의로 입건된 문재인 전 대통령 딸 문다혜 씨에게 위험운전치사상 혐의 적용을 검토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10일 조선일보에 따르면 서울 용산경찰서는 최근 "문 씨에 대해 위험운전치사상 혐의 적용을 검토 중이다"라고 밝혔다.

 

문재인 전 대통령(왼쪽)과 딸 문다혜 씨. [사진=연합뉴스]
문재인 전 대통령(왼쪽)과 딸 문다혜 씨. [사진=연합뉴스]

 

 

문 씨는 지난 5일 오전 2시 15분쯤 서울시 용산구 이태원 한 골목길에서 술을 마신 채 운전을 한 혐의를 받는다.

 

 

 

음주 상태로 차를 몰던 문 씨는 빨간불에 교차로에 진입하거나 갑자기 도로에 멈춰 교통 흐름을 방해하는 모습을 보였다. 특히 우회전만 가능한 2차로에서 좌회전 깜빡이를 켠 채 교차로에 진입, 좌회전을 시도하기까지 했다.

 

결국 문 씨는 좌회전하고 몇 분 뒤 뒤따라오던 택시와 접촉 사고를 냈다. 이 사고로 택시 기사는 경상을 입은 것으로 전해졌다.

 

문재인 전 대통령 딸 문다혜 씨가 지난 5일 새벽 서울시 용산구 이태원의 한 교차로에 진입하고 있다. [사진=연합뉴스TV 캡…………

 

반응형

 

https://www.inews24.com/view/1770313

 

"경찰, 음주운전 혐의 문다혜에 '위험운전치사상 혐의' 적용 검토 중"

경찰이 음주 운전 혐의로 입건된 문재인 전 대통령 딸 문다혜 씨에게 위험운전치사상 혐의 적용을 검토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10일 조선일보에 따르면 서울 용산경찰서는 최근 "문 씨에 대해 위

www.inews24.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