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수원 출몰한 '거대 사슴' 아직 안 잡혀…헬기·드론까지 총동원

by 아이뉴스24이슈 2024. 11. 8.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반응형

경기 수원시에서 거대한 사슴이 나타나 사람 2명을 뿔로 찌르는 등 공격하고 달아나자 수원시가 사슴을 포획하기 위해 종합상황실을 설치했다.

 

6일 오전 광교호수공원에 나타난 사슴 [사진=독자제공/연합뉴스]
6일 오전 광교호수공원에 나타난 사슴 [사진=독자제공/연합뉴스]

 

7일 수원시는 시청에서 수원소방서와 중부경찰서 등이 참석한 회의를 열고 이같이 결정했다.

 

종합상황반은 수원시가 임차한 헬기와 열화상 드론, 마취총 등을 통해 사슴을 포획할 계획이다.

 

6일 오전 1시께 경기 수원시 영통구 광교호수공원에서 사슴이 나타나 귀가 중이던 30대 시민 최모씨를 뿔로 찔렀다.

 

 

 

최씨는 공격당한 뒤 사슴을 피해 도망치던 중 행인들의 도움을 받아 119에 신고한 뒤 인근 아주대병원으로 이송됐다.

 

그는 사슴의 공격으로 좌측 복부와 우측 사타구니 등을 다쳐 상처 부위를 봉합했다.

 

최씨는 연합뉴스와의 통화에서 "당시 공원에 경차 크기 정도의 사슴이 서 있길래 지나가며 구경했는데 갑자기 달려와 뿔로 들이받았다"며 "그 충격으로 몸이 수m 날아갔고 옷도 찢어졌다"고 했다.

 

반응형

 

그는 "사슴이 공격한 뒤에도 한동안 날 응시하고 있길래 급히 도망갔다"며 "비슷한 피해가 다시 발…………

 

https://www.inews24.com/view/1780840

 

수원 출몰한 '거대 사슴' 아직 안 잡혀…헬기·드론까지 총동원

경기 수원시에서 거대한 사슴이 나타나 사람 2명을 뿔로 찌르는 등 공격하고 달아나자 수원시가 사슴을 포획하기 위해 종합상황실을 설치했다. 7일 수원시는 시청에서 수원소방서와 중부경찰서

www.inews24.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