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김부선 "재명이가 대통령 되면 윤석열처럼 계엄령 때리겠냐"

by 아이뉴스24이슈 2024. 12. 23.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반응형

배우 김부선이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표가 윤석열 대통령보다 낫다는 취지의 발언을 했다.

 

사진은 배우 김부선. [사진=연합뉴스]
사진은 배우 김부선. [사진=연합뉴스]

 

 

김부선은 지난 22일 유튜브 채널 '김부선TV'를 통해 "(시국이) 시끌시끌하다. 그런데 곧 정리가 될 것"이라고 운을 띄우며 정치적 견해를 내비쳤다.

 

그는 실시간으로 올라온 댓글을 읽으며 "재명이 말 아니면 할 말이 없니" "재명이 없었으면 어쩔뻔했냐"는 지적에 "재명이가 대통령 되면 윤석열처럼 계엄령 때리겠냐. 누가 해도 윤석열, 김건희만큼 하겠어요?"라는 말로 응수했다.

 

 

 

이어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표와의 사이를 언급한 누리꾼들을 향해 "나하고 이재명이 무슨 관계인지 당신들이 봤냐"며 "당신들이 부선이를 알아? 무고죄로 고소당하기 싫으면 꼴값 떨지마"라고 경고했다.

 

정치 얘기를 하지 말라는 의견에는 "내가 정치적으로 가장 희생당한 여배우"라며 "내 나이 6학년(60대)이야, 뭘 꿇릴 게 있다고. 내가 김건희처럼 주가 조작을 했냐. 학력 위조를 했냐, 재혼인데 초혼이라고 뻥을 쳤냐. 부끄러운 줄 알"라며 불쾌감을 드러냈다.

 

사진은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표(왼쪽)와 배우 김부선. [사진=연합뉴스]

 

반응형

 

https://www.inews24.com/view/1796887

 

김부선 "재명이가 대통령 되면 윤석열처럼 계엄령 때리겠냐"

배우 김부선이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표가 윤석열 대통령보다 낫다는 취지의 발언을 했다. 김부선은 지난 22일 유튜브 채널 '김부선TV'를 통해 "(시국이) 시끌시끌하다. 그런데 곧 정리가 될 것"

www.inews24.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