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사고 내고 도망가던 70대…주저앉아 "음주측정 난 안 해"

by 아이뉴스24이슈 2024. 12. 24.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반응형

추돌 사고를 내고 도망가던 70대 운전자가 또 다른 사고를 내고 결국 경찰에 체포됐다. 이 운전자는 음주 측정도 거부했다.

 

추돌사고 후 타이어 마찰로 일대 상공에 연기가 퍼진 모습 [사진=독자제공/연합뉴스]
추돌사고 후 타이어 마찰로 일대 상공에 연기가 퍼진 모습 [사진=독자제공/연합뉴스]

 

 

23일 오후 4시 25분께 울산시 남구 번영사거리에서 아반떼 승용차가 신호 대기 중이던 캐스퍼 승용차를 들이받았다. 이 사고 여파로 캐스퍼가 앞으로 밀리면서 버스를 추돌하는 2차 사고가 발생했다.

 

하지만 아반떼 운전자인 70대 A씨는 그대로 차를 몰고 도망가려고 했고, 그러다 또 다시 벤츠 승용차까지 추돌했다.

 

다른 승용차를 들이 받은 상태에서 계속해서 A씨가 가속 페달을 밟는 바람에 타이어가 지면과 마찰하면서 인근에 가득 연기가 퍼지는 소동도 일었다.

 

 

 

A씨는 두번째 사고를 낸 후 차량에서 내렸으나, 바닥에 주저앉은 채 경찰의 음주 측정 요구에 응하지 않았다.

 

이번 사고로 벤츠 운전자가 다친 것으로 알려졌다.

 

반응형

 

경찰은 도로교통법 위반 등 혐의로 A씨를 현행범으로 체포해 사고 경위를 조사하고 있다.…………

 

https://www.inews24.com/view/1797254

 

사고 내고 도망가던 70대…주저앉아 "음주측정 난 안 해"

추돌 사고를 내고 도망가던 70대 운전자가 또 다른 사고를 내고 결국 경찰에 체포됐다. 이 운전자는 음주 측정도 거부했다. 23일 오후 4시 25분께 울산시 남구 번영사거리에서 아반떼 승용차가 신

www.inews24.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