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반응형
세계 2위 러시아 미녀가 '무엇이든 물어보살'에 자신의 고민을 털어놓으면서 주목을 받았다.
지난 23일 방송된 KBS JOY '무엇이든 물어보살'에는 또래 친구가 없어 고민이라는 러시아 출신 다샤 타란이 출연했다. 올해 25살인 다샤 타란은 인스타그램 600만명, 틱톡 1300만명의 팔로워를 보유한 인플루언서다. 그는 특히 2023년 TC 캔들러가 선정한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얼굴 톱 100'에서 2위를 차지하며 주목받았다.
이날 다샤 타란은 "한국에서 4년 동안 살고 있다. 나이 드신 분들과는 쉽게 친해질 수 있는데 또래 친구가 없다"며 고민을 털어놨다.
이에 이수근은 "친구 하자고 많이 할 것 같다"고 했지만, 그는 "내가 팔로워가 일단 많은 걸 알면 콘텐츠를 찍고 싶어 한다. 나는 진짜 친구를 사귀고 싶다"고 고충을 털어놨다.
KBS JOY '무엇이든 물어보살'에 출연한 다샤 타란은 또래 친구가 없어 고민이라…………
반응형
https://www.inews24.com/view/1797324
친구 없어 '고민'이라는 세계 2위 러시아 미녀…이상형은 '이 사람'
세계 2위 러시아 미녀가 '무엇이든 물어보살'에 자신의 고민을 털어놓으면서 주목을 받았다. 지난 23일 방송된 KBS JOY '무엇이든 물어보살'에는 또래 친구가 없어 고민이라는 러시아 출신 다샤 타
www.inews24.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