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아이 XX에 똥 묻어 가슴 찢어진다"...교사에 민원 넣은 학부모

by 아이뉴스24이슈 2023. 10. 10.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반응형
주말 항의 문자 받은 초등학교 교사

 

아이 항문에 똥이 묻어 있었다는 이유로 학부모에게 항의를 받았다는 초등학교 교사의 사연이 전해졌다.

 

이미지는 기사와 무관. [사진=픽사베이]
이미지는 기사와 무관. [사진=픽사베이]

 

 

지난 7일 직장인 익명 커뮤니티 '블라인드'에는 주말에도 학부모 항의 메시지를 받았다는 교사 A씨의 하소연이 올라왔다.

 

A씨는 "학부모로부터 문자 메시지가 왔다. 아이가 학교에서 똥 싸고 잘못 닦았는지 집에 와서 보니 항문에 똥이 많이 묻어 있었다고 한다"라고 털어놨다.

 

 

 

이어 A씨는 "학부모가 '종일 이러고 다녔을 거 생각하면 가슴이 찢어진다'라고 하더라. 뭐라고 답장해야 할지 모르겠다"라고 하소연을 했다.

 

또한 "앞으로는 똥구멍을 대신 닦아주겠다고 하냐, 똥 닦고 나온 아이들 항문 검사를 하겠다고 해야 하냐"라며 답답함을 토로하기도 했다. 해당 글은 현재 삭제된 상태다.

 

 

이 글을 본 누리꾼들은 "아이가 화장실에서 똥 쌌는지 오줌 쌌는지 교사는 어떻게 아느냐", "그건 집에서 교육해야 하는 사안 아니냐", "이젠 교사가 아이들 똥까지 닦으라는 거냐"라는 등 대부분 황당하다는 반응을 보였다.

 

또 다른 누리꾼은 "'자녀의 배변 처리가 잘 안…………

 

https://www.inews24.com/view/1640024

 

"아이 XX에 똥 묻어 가슴 찢어진다"...교사에 민원 넣은 학부모

주말 항의 문자 받은 초등학교 교사 아이 항문에 똥이 묻어 있었다는 이유로 학부모에게 항의를 받았다는 초등학교 교사의 사연이 전해졌다. 지난 7일 직장인 익명 커뮤니티 '블라인드'에는 주

www.inews24.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