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40대 부부의 오싹한 행각…"신생아 돈으로 사들여 학대·유기 "

by 아이뉴스24이슈 2023. 10. 17.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반응형
입양 안 된 신생아 등 인터넷 통해 사들여…檢 "구속 기소"

 

인터넷을 통해 신생아 5명을 매수한 뒤 원하는 성별과 사주가 아니라는 이유로 학대하고 유기한 40대 부부가 구속 상태로 재판에 넘겨졌다.

 

위 사진은 기사 내용과 무관함. [사진=뉴시스]
위 사진은 기사 내용과 무관함. [사진=뉴시스]

 

 

대전지검 여성아동범죄조사부(부장검사 박은혜)는 아동복지법 위반(아동매매) 등 혐의로 40대 A씨와 B씨를 구속 기소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들 부부는 지난 2020년 1월부터 이듬해 8월까지 총 5차례 걸쳐 미혼모들에게 100만~1000만원 상당을 주고 신생아 5명을 데려온 뒤 학대하거나 유기한 혐의를 받고 있다.

 

 

 

조사 결과, 재혼 부부인 이들은 딸을 낳고 싶어 했지만, 경제적인 이유 등으로 정식 입양도 어려워지자 인터넷 포털사이트를 통해 입양·낙태를 고민하는 임산부에게 접근한 것으로 파악됐다.

 

이 부부는 미혼모가 출산 직전까지 아이의 성별을 모른다고 하자, 일단 낳게 한 뒤 데려와 본인들이 원하는 성별과 사주가 아니라는 이유로 다시 베이비박스에 유기했다.

 

반응형

 

이 과정에서 친모를 안심시키기 위해 받은 아기를 출생신고하고 호적에 등록한 것처럼 가족관계 증명서를 위조해 보여주기도 했다.

 

 

https://www.inews24.com/view/1642690

 

40대 부부의 오싹한 행각…"신생아 돈으로 사들여 학대·유기 "

입양 안 된 신생아 등 인터넷 통해 사들여…檢 "구속 기소" 인터넷을 통해 신생아 5명을 매수한 뒤 원하는 성별과 사주가 아니라는 이유로 학대하고 유기한 40대 부부가 구속 상태로 재판에 넘겨

www.inews24.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