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국밥에 돈벌레 '풍덩'…업주 "다리 다 있는데 억울해"

by 아이뉴스24이슈 2023. 10. 18.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반응형

음식점에서 이물질 관련 신고가 늘어나는 가운데, 국밥에 돈벌레가 들어갔다며 전액 환불을 요구한 고객이 나타나 음식점 점주가 "억울하다"고 호소했다.

 

국밥에 들어간 벌레의 사진 [사진=아프니까 사장이다 캡쳐]
국밥에 들어간 벌레의 사진 [사진=아프니까 사장이다 캡쳐]

 

17일 자영업자 커뮤니티 '아프니까 사장이다'에 프랜차이즈 국밥집을 운영중인 30대 사장 A씨는 "배달갑질 참 억울하네요"라는 글을 올렸다.

 

A씨에 따르면 지난 16일 배달 손님이 벌레가 들어갔다며 사진을 보내왔다.

 

A씨는 "날파리가 들어간 줄 알고 확인하고 전화 드리겠다고 했는데, 사진을 보니 돈벌레가 그릇에 빠져 있는 사진을 보내줬다"며 "상식적으로 포장할 때 확인을 하고, 국물을 끓일 때 큰 벌레가 들어갔다면 다리가 다 분리됐을 텐데 (다리가 멀쩡하다)"라고 호소했다.

 

 

 

그는 "수거해 온 것을 확인해보니 말도 안 되게 큰 벌레가 들어가 있어 너무 억울하다"며 "CCTV를 확인해봤지만 벌레가 들어간 적 없다"고 밝혔다.

 

반응형

 

이에 다른 자영업자들은 "음식 뜯어놓고 딴 짓 하다가 집에 있는 벌레가 빠진 것 아니냐" "플라스틱 넣어놓고 환불해달라는 고객도 있더라"며 공감을 표시했다.

…………

 

https://www.inews24.com/view/1643042

 

국밥에 돈벌레 '풍덩'…업주 "다리 다 있는데 억울해"

음식점에서 이물질 관련 신고가 늘어나는 가운데, 국밥에 돈벌레가 들어갔다며 전액 환불을 요구한 고객이 나타나 음식점 점주가 "억울하다"고 호소했다. 17일 자영업자 커뮤니티 '아프니까 사

www.inews24.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