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남현희 예비 남편 '전청조', 승마선수 출신?…대한승마협회 "확인 불가"

by 아이뉴스24이슈 2023. 10. 24.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반응형

전 펜싱 국가대표 남현희의 재혼 상대인 전청조 씨가 승마선수 출신이었다고 밝힌 가운데, 대한승마협회 측은 "확인해 줄 수 없다"고 말했다.

 

24일 대한승마협회 박서영 회장은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최근 결혼설로 뉴스에 나온 모 유명 인사가 진짜로 승마선수였는지에 대해, 대한승마협회는 확인해 드릴 수 없다"고 전했다.

 

 

박서영 대한승마협회장이 24일 개인 인스타그램에 올린 글과 사진. [사진=박서영 대한승마협회장 인스타그램 캡처]
박서영 대한승마협회장이 24일 개인 인스타그램에 올린 글과 사진. [사진=박서영 대한승마협회장 인스타그램 캡처]

 

이어 "그와 별개로 혹시 콘셉트를 위해 승마인이 되고 싶은 분이 계시다면 이 기회에 승마협회에 후원을 해보라"며 "후원하는 당신이 진정한 승마인"이라고 말했다.

 

 

 

앞서 전 씨는 스포츠조선과의 인터뷰에서 "한국 동네 승마장에서 말을 처음 탔고, 14세 때 한국에서 승마를 시작해 한국과 미국을 오가면서 승마했다. 19세까지 열심히 탔는데 무릎 연골판막이 다 찢어지는 부상으로 아쉽게 선수 생활을 마감했다"고 말했다. 또 여성조선에 따르면 전 씨는 승마 선수로 10대 시절을 보내던 중 심각한 부상을 입고 열아홉 살 때 은퇴했다.

 

전 펜싱 국가대표 남현희. [사진=뉴시스]
전 펜싱 국가대표 남현희. [사진=뉴시스]

 

반응형

 

한편 남현희는 전날 여성조선과의 인터뷰에서 전 씨와 재혼을 발표한 이후 전 씨를 둘러싼 루머가 확산하자…………

 

https://www.inews24.com/view/1645690

 

남현희 예비 남편 전청조, 승마선수 출신?…대한승마협회 "확인 불가"

전 펜싱 국가대표 남현희의 재혼 상대인 전청조 씨가 승마선수 출신이었다고 밝힌 가운데, 대한승마협회 측은 "확인해 줄 수 없다"고 말했다. 24일 대한승마협회 박서영 회장은 자신의 사회관계

www.inews24.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