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기가車] 사이렌 켠 소방차 앞에서 '브레이크'…알고 보니 '통화 중'

by 아이뉴스24이슈 2023. 10. 27.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반응형
"고의성 다분해 보여"

 

"출동하는 소방차에 관심을 조금만 기울여 주세요."

 

소방관 A씨가 화재 진압을 위해 출동하는 길에 전화 통화하느라 길을 비켜주지 않은 '민폐' 운전자를 사례로 들며 이같이 호소했다.

 

그는 지난달 12일 정오쯤 경남 사천시 인근에서 발생한 불을 끄기 위해 동료들과 함께 출동에 나섰다. 당시 긴급 사이렌을 켜고 출동한 A씨는 편도 2차로를 달렸는데, 이를 본 시민들은 즉각 길을 내주었다.

 

위 사진은 기사 내용과 무관함. [사진=뉴시스]
위 사진은 기사 내용과 무관함. [사진=뉴시스]

 

 

 

 

그러나 문제는 소방차가 1차로에서 확성기를 통해 비켜 달라고 요구했음에도 한 SUV 차량이 이를 무시한 채 통행을 방해한 것이다.

 

여러 차례 경적을 울려보기도 했지만, 해당 차량은 약 1분 30초 동안 브레이크 페달을 밟아가며 속도를 줄이기도 했다.

 

반응형

 

답답한 나머지 다른 차로를 통해 추월한 A씨는 해당 차량이 당시 전화 통화 중인 것을 확인했다. 그는 "경광등, 상향등, 사이렌, 모터사이렌까지 켜가며 비켜달라고 신호를 주었는데 비키기는커녕 속도도 내지 않으면서 일부러 약 올리는 듯이 브레이크도 자주 밟았다. 화가 나더라"고 토로했다.

 

이어 "옆으로 …………

 

https://www.inews24.com/view/1646469

 

[기가車] 사이렌 켠 소방차 앞에서 '브레이크'…알고 보니 '통화 중'

"고의성 다분해 보여" "출동하는 소방차에 관심을 조금만 기울여 주세요." 소방관 A씨가 화재 진압을 위해 출동하는 길에 전화 통화하느라 길을 비켜주지 않은 '민폐' 운전자를 사례로 들며 이같

www.inews24.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