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신고 다 했냐? 그럼 제대로 맞자" 소주 배달하다 폭행당한 배달원

by 아이뉴스24이슈 2023. 11. 29.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반응형

한 배달원이 술을 주문한 고객에게 신분증을 요구했다가 폭행을 당하고 얼굴에 골절상 등 전치 6주의 부상을 입었다. 하지만 오히려 고객 측은 쌍방 폭행을 주장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배달원 A씨의 폭행 당한 이후 사진 [사진=사건반장 캡쳐]
배달원 A씨의 폭행 당한 이후 사진 [사진=사건반장 캡쳐]

 

 

지난 27일 JTBC '사건반장' 보도에 따르면 배달원 A씨는 지난 16일 서울 성동구의 한 아파트로 음식과 소주를 배달했다.

 

고객은 40~50대로 보이는 중년 남성이었지만, 술을 주문하면 반드시 대면으로 신분증을 확인해야 한다는 규정 때문에 A씨는 고객 B씨에 신분증을 요구했다.

 

그러자 B씨는 "너 지금 시비 거냐"라면서 큰 소리로 화를 내고 욕설을 하며 A씨를 밀쳤다고 한다.

 

 

 

이에 A씨는 경찰에 신고하고 배달 앱 측에 문제 상황을 알렸다.

 

B씨는 A씨에게 "신고 다 했냐"며 "그럼 이제부터 제대로 맞아야지" 라고 말한 뒤 A씨를 무차별 폭행했다고 A씨는 밝혔다. 이후 자신도 112에 신고한 뒤, 피투성이가 된 A씨를 휴대전화를 쥔 주먹으로 계속해서 때렸다고 한다.

 

반응형

 

한쪽 눈에 극심한 통증을 느낀 A씨는 이로 인해 전치 6주의 얼굴 안와부 …………

 

https://www.inews24.com/view/1659510

 

"신고 다 했냐? 그럼 제대로 맞자" 소주 배달하다 폭행당한 배달원

한 배달원이 술을 주문한 고객에게 신분증을 요구했다가 폭행을 당하고 얼굴에 골절상 등 전치 6주의 부상을 입었다. 하지만 오히려 고객 측은 쌍방 폭행을 주장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지

www.inews24.com

반응형